이엔피게임즈, 신작 웹 MMORPG '극한' CBT 성황리에 종료

등록일 2016년03월25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3D 웹 MMORPG '극한'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3D 웹게임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으로 제작 소식이 발표되자마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부활한 마왕에 대항하고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영웅들이 전투를 벌인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유저들은 전사, 기사, 궁사, 마법사 총 4 가지 직업을 선택하여 통쾌한 타격감과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핵심 시스템을 점검하기 위해 지난 22일(화)부터 3일간 실시한 '극한'의 CBT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적극적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출시 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극한'은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나선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출시 전부터 극한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한 CBT가 성공리에 끝나 기쁘다”라며 “CBT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정식 출시까지 꾸준히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금일(25일)부터 게임의 사전모집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한 후, 4월 5일(화)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사전모집을 신청하는 유저에게는 500 수정과 20만 골드, 1만 AXP 2개, 보석조각 3개, 1단 각성 승급석 2개, 고급 수배 영패 1개, 2개 경험치 카드 1개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100%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극한' 공식 사이트(http://kho.pupugame.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