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LIVE'에서 '2016 프로야구 리그'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03월31일 17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에서 올 시즌 실제 경기 결과와 선수 역량이 반영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뵈는 '라이브(LIVE) 모드'는 실제 2016 KBO 경기 결과를 게임에 반영해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다. 전일 경기 결과가 다음날 게임에 적용되고, 현 시즌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로 자신의 선수단을 구성할 수 있어 마치 실제 경기에 함께 참여하는 듯한 실감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더욱이 전일 경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매일 선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되고, 자신이 보유한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활약을 펼치면 다음 날 게임 내에서 보너스 보상까지 지급돼 사실감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밖에 에이스 포수 전용 특수능력인 '야전사령관'이 추가되며, 공식 모델로 발탁된 여자친구가 게임 내 치어리더 시스템과 스킨을 통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컴프매 LIVE'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 유저가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내달 1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매 경기 승리팀을 예측하고, 연속 적중 개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컴프매 예측의 신'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내달 30일까지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기존, 신규,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각각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내달 9일까지 신규유저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여자친구 특별 미션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6 KBO리그 개막에 맞춰 '컴프매 LIVE'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루 앞선 31일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실제 경기는 물론 경기 결과와 선수 성적이 고스란히 반영될 '컴프매 LIVE'의 '라이브 모드'를 통해 야구 플레이 재미를 두 배로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컴프매 LIVE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