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창공의 수호자' X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6년04월04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솜(대표 송호진)에서 개발한 '창공의 수호자'에서 인기 격투 대전 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블루'는 아크시스템웍스의 인기 대전 격투 게임으로 2008년 첫선을 보인 이후 개성 강한 캐릭터와 특유의 게임성으로 국내 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게임이다. 특히 이번 '창공의 수호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버전은 지난해 말 출시된 최신작인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으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타이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창공의 수호자'에 추가될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의 캐릭터들은 1차로 라그나와 레이첼 중심의 캐릭터와 2차 진 키사라기 중심의 캐릭터들로 총 2차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창공의 수호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이후 SF세계관과 연계되는 게임이나 웹툰의 캐릭터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지난 3월 3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후 평점 4.0 이상을 유지하고, 구글 피처드로 선정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며, '블레이블루 센트럴 픽션'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는 4월중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