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푸푸게임' 통해 '극한'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6년04월05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하는 2016년 최대 야심작 '극한'이 금일(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웹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탄탄한 RPG 요소,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극대화 함과 동시에,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이 더해져 유저들이 손쉽게 명작 MMORPG를 즐길 수 있다.
 
지난 3일간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통해 핵심 콘텐츠 및 시스템을 점검한 이엔피게임즈는 마무리 작업에 매진해 게임의 완성도를 대폭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았다. 아울러 금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극한'의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점차 추가하고, 소통에 힘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이다.
 
이엔피게임즈는 '극한'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스 도전 이벤트에 참여해 승리하면 참여 횟수에 따라 수배영패, 골드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정식 서비스 오픈을 축하하는 소모 아이템을 모으면 게임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무료 교환해준다.
 
또한, 탈것 승급에 꼭 필요한 탈것부품 아이템을 탈것승급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일정 랭킹 조건 달성 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한 가득 마련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린 극한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오래 기다리신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로 유저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오니 정식 서비스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극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http://kho.pupugame.com/)과 푸푸게임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