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시즌2(이하 크로우)'가 신규 용병 '프레이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지난 3월, 날개 시스템, 영광의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2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크로우'는 이번 신규 용병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 번 재미를 업그레이드하겠다는 포부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우'에는 '용기사 렌슬롯'보다 상위등급의 용병인 '프레이야'가 추가된다. 전설의 용병 '프레이야'는 여신 캐릭터답게 순백색의 날개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전투 시 주로 마법 공격을 사용한다.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의 신규 용병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5월 3일(화)까지 다이아 300개, 골드주머니 10개, 깃털 10개, 행동력결정 10개 등 약 3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선착순 2만명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시즌2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호평을 얻은 크로우가 이번에는 신규 용병 프레이야를 추가하게 되었다”라며, “크로우는 언제나 유저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우:시즌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