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신규 모드 '콘 월드' 모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0월28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프렌즈사천성 for Kakao'는 신규 모드인 '콘 월드'를 오픈하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알콘달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 월드'는 9월 7일 정식 출시 후 '프렌즈사천성'이 첫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로, 다양한 난이도의 5개 스테이지를 통해 게임재화인 콘을 획득할 수 있다. '콘 월드'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일, 시간 별로 운영되며 카카오는 신규 모드 오픈을 기념해 11월 7일까지 하트 보내기, 탐험 완료 등의 미션 수행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알콘달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콘 월드'와 함께 신규 3성 프렌즈 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스테이지도 255에서 270으로 확장된다. 그 외에도 자동으로 힌트를 주는 '힌트 요술봉' 아이템과 콘으로 꽝 없이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 뽑기'도 추가되어 게임 곳곳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렌즈사천성 for Kakao'는 스테이지별 보스전, '퀘스트 월드', 보너스 게임, '프렌즈 보물' 등 기존 사천성 게임과 차별화되는 다체로운 게임 모드들을 통해 높은 인기를 누리며 최근 28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