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신작 '컬트 오브 더 램'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설교편' 공개

등록일 2022년07월20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이 퍼블리싱하고 매시브 몬스터(Massive Mosnter)가 개발한 신작 '컬트 오브 더 램'(Cult of the Lamb)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은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시리즈의 두번째 편을 현지시간 7월 19일 공개하였다.
 
지난 7월 1일 공개된 '설교편’에서 이어지는 두번째 내용으로 게임 중 조우할 수 있는 다양한 NPC들의 모습과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홀로 교단을 일으키기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것은 분명 힘든일이고 절망스럽겠지만 신념을 갖고 플레이를 계속한다면 몇몇 조력자들을 마주할지도 모르고 '옛 신앙의 터'라고 불리는 이 세계를 여행할 때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도시 건설 시뮬레이터와 던전 크롤러 로그라이크 장르가 합쳐진 컬트 오브 더 램은 2D와 3D가 결합된 독특한 그래픽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컬트 집단을 만든다는 반전매력적인 소재와 함께 데모 플레이를 통해 기대감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8월 11일(한국시간 8월 12일) 출시예정인 컬트 오브 더 램은 지금 예약구매 시 특전으로 크툴루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의 플랫폼으로 한국어 번역 작업을 거쳐 출시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