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추가 미션 배포

등록일 2022년07월20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SQUARE ENIX와 Team NINJA (KOEI TECMO GAMES) 공동 개발에 의한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PlayStation5/PlayStation4/Xbox Series X|S/Xbox One/Epic Games Store)와 관련하여 오늘부터 시즌 패스 콘텐츠 제1탄인 추가미션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의 배포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시즌패스 콘텐츠 제1탄인 추가미션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에서는 바하무트와 빛의 전사와 관련된 새로운 시나리오나 잡 「지팡이술사」, 무기 종류 「지팡이」와 같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방어구 카테고리 「장신구」가 탑재된다. 장신구를 장비하면 스테이터스 강화와 다양한 특수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비 커스터마이즈의 자유도가 증가하여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더욱 늘어난다.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은 시즌패스 전용 추가 미션이며, 본편에 더해 이미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하여 시즌패스를 가지고 있거나, 추가미션 제1탄의 배포에 맞춰서 판매중인 별도 판매 시즌패스를 구입하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추가 미션의 일부를 즐기기 위해서는 본편 스토리를 클리어해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