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공식 유튜브 채널(WEBZEN TV)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2022’의 ‘게임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WEBZEN TV’는 웹젠의 대표 IP인 ‘뮤(MU)’시리즈 게임들을 비롯해 ‘R2’ IP의 여러 인게임 영상을 비롯해 게임 공략과 프로모션 영상 등 각종 웹젠의 영상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WEBZEN TV’에서 올해 2월 게임 출시와 함께 세 차례에 나눠 공개한 ‘뮤 오리진3’의 광고 영상은 총 769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웹젠은 이후에도 SNS 미디어 환경에 맞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효과 높은 사업전략을 다방면으로 마련해 갈 계획이다.
한편, ‘소셜아이어워드 2022’은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를 대상으로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서비스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