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게임 내 50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카페거리'의 2번째 레스토랑인 'XIA CAFE'를 공개했다.
여름 시즌 콘셉트를 구현해낸 'XIA CAFE'는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자랑하는 식당으로, 녹진한 크림과 상큼한 과일을 곁들인 폭신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땅콩 토핑이 올라간 달달한 땅콩 아이스크림과 색다른 맛의 코코넛 아이스크림, 탄산수에 상큼한 청귤청과 한라봉청이 만나 더욱더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음료 등 휴양지 해변에 온 것 같은 상큼하고 달달한 디저트를 게임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그램퍼스의 이봉희 라이브 프로덕트 매니저는, “만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이리틀셰프에 한결같은 사랑을 전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에 휴양지 여행이 그립다면 XIA CAFE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지고, 달콤한 디저트로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저력을 발휘하며 국내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김준수를 공식 모델로 선정해 5주년 맞이 여름 마케팅을 준비하였으며, 올여름 다양한 점점을 유지하면서 요리 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상큼한 디저트 레시피가 만들어주는 손맛 즐거움은 마이리틀셰프 게임과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