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청라 센터 오픈과 함께 '썸머 파티' 시작

등록일 2022년07월27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짐보리(주)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다음달 9일 청라 센터 오픈과 함께 '썸머 파티'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8월 9일 오픈을 앞둔 '짐보리 청라 센터'는 유동 인구가 많은 청라1동 상업지구에 자리 잡아,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오픈을 앞두고 8월 9일까지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며 짐보리 홈페이지나 짐보리 청라 센터에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회원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썸머 파티'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특별 행사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전국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계속될 예정이다. 각 센터의 프로그램별로 '바다'와 관련된 주제로 특별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8월 29일부터 진행될 가을 학기를 앞두고 전국 센터에서는 짐보리 가을 학기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가을 학기에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4학기 일시 등록회원에게 1학기 추가 등록 혜택을 제공하며, 8학기 이상 참여 회원에게는 프로그램비 30% 할인, 직계 형제 프로그램비 10% 할인, 전국 센터 무료 이용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청라 센터 오픈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썸머 파티'를 준비했다”며 “여름이 끝난 후 시작될 가을 학기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교육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스틱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된 맞춤놀이 클래스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