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그' & '뉴스테이트' X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등록일 2022년07월28일 09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대표 김창한)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및 '뉴스테이트 모바일'과 유비소프트의 대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와의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는 19.1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뉴스테이트 모바일은 8월 업데이트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의 세계관을 반영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게임에서 동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만큼 모바일과 PC, 콘솔을 아우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어쌔신 크리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우선 배틀그라운드 최초로 진행되는 월드 맵 콜라보레이션은 헤이븐 맵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헤이븐의 주요 건물이 어쌔신 크리드 속 다국적 대기업 ‘앱스테르고(Abstergo Industries)’로 변경된다. 또한 ‘애니머스(Animus)’와 같은 상징적인 요소들을 맵 곳곳에 배치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어쌔신 크리드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의상을 비롯해 가방, 낙하산, 이모트, 웨폰 참, 스프레이 등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한다. PC에서 8월 17일부터 9월 21일까지, 콘솔에서는 8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는 보다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Brotherhood)’와 ‘어쌔신 크리드: 로그(Rogue)’의 주인공인 ‘에지오(Ezio Auditore da Firenze)’와 ‘셰이(Shay Patrick Cormac)’의 테마가 적용된 의상, 헬멧, 가방, 무기, 차량, 낙하산, 와펜 등 총 30개의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아이템은 8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어쌔신 크리드 테마 크레이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