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 시즌 4 중반 콘텐츠 업데이트... '터미네이터 2' 번들 추가

등록일 2022년07월28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하는 콜 오브 듀티: 워존 (Call of Duty®: Warzone™, 이하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이하 뱅가드)의 네 번째 시즌, ‘일확천금 용병단(Mercenaries of Fortune)이 순항 중이다. 이 가운데, 팬들이 기다리던 시즌 중반 콘텐츠가 오늘(28일) 추가됐다. 워존에 기계의 군대가 들이닥쳐 플레이어들의 용기를 시험하는 가운데, 전투 경험의 즐거움을 더욱 진하게 만들 요소들이 다채롭게 추가된다.

 



 

영화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사이버네틱 유기체 터미네이터 T-800과 액체 금속 T-1000 터미네이터 유닛이 8월 한 달 동안 구매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번들로 선보여, 플레이어들이 인조인간의 모습으로 뱅가드와 워존 속 적들을 ‘종료시킬’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T-800 및 T-1000 각각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고유 처형, 무기 도안, 휘장 등 꽉 찬 부가 요소들도 번들 내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기계의 반란에서 영감을 얻어 마련된 특별한 배틀 로얄 모드, 티타늄 실험: 인내(Titanium Trials: Endurance)에 참여해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수하고, 액체 금속(Liquid Metal) 무기 위장 등 여러 희귀 보상을 챙길 수도 있다.

 





 

승리 공식에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게임 내 요소들도 풍부하게 적용된다. 몰려드는 좀비 무리의 공격을 이겨내야 하는 부호의 아성: 저주받은 땅(Fortune’s Keep: Cursed Ground) 이벤트 및 리버스 아일랜드 속 망자의 부활(Rebirth of the Dead) 모드 등 색다른 규칙이 적용되는 워존 콘텐츠들이 플레이어들을 맞이한다.

 

칼데라 내 신규 이동 수단인 휴대용 재배치 풍선과 니트로 부스트로 더욱 재빨라진 아머드 SUV,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신규 전장 데졸레이션(Desolation), 독보적인 정확도를 자랑하는 신규 무기 바르고-S 돌격소총 (Vargo-S Assault Rifle), 그리고 나이지리아 출신의 새 오퍼레이터 아이케나 올로위(Ikenna Olowe) 등 역시 선택을 기다린다.

 





 

계속되는 시즌들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RICOCHET Anti-Cheat™ 역시 지속적으로 작동하면서 새로운 위협과 악의적 행동에 맞서 게임을 보호하도록 강화되고 있다.

 

선량한 플레이어들을 보호하는 피해량 쉴드(Damage Shield) 및 은폐(Cloaking), 그리고 부정행위자를 무력화시키는 무장 해제(Disarm) 등 영리한 완화 조치들이 실행되고 있거나 개발 중에 있다.  또한, 지난 4월 말 이후 이제까지 워존과 뱅가드를 통틀어 18만 건 이상의 차단 조치가 취해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