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8월 25일 개최 예고

등록일 2022년08월02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8월 25일 오전 10시 10분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층 아셈볼룸에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개최한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여러 사업 분야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이는 앞으로 사람들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상호작용하는 흐름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전망과 함께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실제 가트너에 따르면 2026년까지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이 일상생활 속에서 매일 최소 1시간을 메타버스에서 보낼 것으로 예측된다. 이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이자, 메타버스 시대의 필수 전략이다.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는 기업의 메타버스 미래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 빌드에 대한 콘텐츠, 전략 노하우를 공유한다. 행사는 기업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필요성과 사례를 공유하는 무료 강연 및 좌담회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참여형 유료 워크샵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무료 강연 및 좌담회 시간에서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경기 침체와 메타버스', '끌리는 공간의 콘텐츠' 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세션은 총 5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사는 한국인공지능포럼 이장우 박사, 연세대학교 모종린 교수,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 등이 나설 예정이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 시간에서는 지난 엘리펙스 써밋에서 반응이 좋았던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메타'의 케이스 스터디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브랜드 유니버스 스토리 작성 및 공간 스토리텔링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된다. 또, 워크샵 종료 후 수료증 증정 및 우수 참여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마케팅 총괄 신승호 CMO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일시적 성과가 아닌 지속적인 성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전략이 중요하다. 각 기업 브랜딩 실무자들이 효과적인 메타버스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기획했다"며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 트렌드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본 컨퍼런스를 통해 실질적인 노하우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또 "7월 1일에 진행한 엘리펙스 써밋 2022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정원을 5배 이상 늘려 진행하게 되었다. 보다 많은 분들을 모시고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 덧붙였다.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7/27일부터 8/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신청 사이트(https://event-us.kr/ELYPECS/event/46739)를 통해 진행중이다.

 

한편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개최하는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핵심 기술과 인프라를 보유,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의 영역에서 2만여개 이상의 몰입형 메타버스 공간과 브랜드 세계관을 빌드하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개척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