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부부 사이의 갈등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 '나의 이혼 이야기' 체험판 배포 및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블리셔 CFK는 오늘(8월 4일, 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스토브로 동시 발매 예정인 신작 어드벤처 게임 『나의 이혼 이야기』의 정식 발매일 발표 및 닌텐도 이숍에서의 예약 판매 개시, 무료 체험판 배포 등의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스토리
평범한 일상을 살던 주인공. 어느 날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문자를 받게 되는데….

 

"너는 지금 게임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걔 지금 바람피우고 있어"

 

그 문자는 누가 보낸 걸까… 설마?


배우자가 흘린 바람의 증거를 모아 문제를 제기하여, 이혼 소송에서 승리하라.

 

게임의 특징
본 작품은 실제 이혼 재판 및 상담을 바탕으로 현직 변호사가 기획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결혼한 부부의 남편 또는 와이프가 되어 상대방의 불륜을 안 후로 6개월 안에 바람의 증거를 모아 문제를 제기해야 한다. 악몽 같은 일상에서도 배우자와의 관계를 잘 유지하고, 다양한 증거를 수집하여 이혼 소송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게임이다.

 


 

다양한 증거를 수집
부부가 살고 있는 집, 그리고 집 밖에서 다양한 불륜 증거를 찾을 수 있으며, 획득한 증거를 변호사에게 이혼 소송에 대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배우자에게 들키지 않게 짧은 시간 안에 컴퓨터 비밀번호를 풀거나, 배우자가 자는 동안 숨죽이고 조용히 핸드폰을 확인하는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서도 증거를 수집할 수 있다.

 


 

다채로운 멀티 엔딩
플레이어는 대화, 데이트, 싸움을 통해 배우자와 사이가 변화하게 되며, 애정도에 따라 같은 말에도 상대의 다양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작품은 플레이어가 획득한 증거와 배우자와의 애정도, 소지금에 따라 게임의 결말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행복한 엔딩, 불행한 엔딩, 깜짝 놀랄 만한 엔딩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무료 체험판 배포 개시
CFK에서는 오늘(8월 4일, 목)부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닌텐도 e숍을 통해 『나의 이혼 이야기』의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 체험판은 튜토리얼과 게임 초반부를 체험할 수 있다.

 

오늘(8월 4일, 목)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하는 부부 사이의 갈등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 『나의 이혼 이야기』는 2022년 8월 18일(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스토브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이다. 예약 판매 기간 중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