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게임즈코리아 '수라의 서' 전략적 전투 강화한 시즌1 돌입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시즌1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출시 2주차를 맞게 된 '수라의 서'는 서버 오픈 기간이 2주가 되는 서버를 기준으로 시즌1에 돌입하며 이용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라의 서' 시즌1에는 신규 캐릭터 '무당'과 '신수궁'이 등장한다. 광역 대미지에 특화된 '무당'은 '양' 속성으로, 자가치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서포트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수궁'은 '수' 속성의 서포트형 캐릭터로, 광역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캐릭터와 함께하여 적의 공격을 디버프 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시즌1에 돌입함에 따라 GVG(Guild vs Guild) 길드 콘텐츠도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이용자는 방파(길드)에 가입하여 방파전에 참여하고, 순위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라의 서' 시즌1에는 여름 연꽃, 여름 유성, 기적기원, 현기쇄 등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며, 일일접속과 기간한정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도 지급한다. 

 

김민주를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큰 관심을 모은 '수라의 서'는 동양풍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풍성한 게임 콘텐츠 등으로 호평받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1위,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5위에 오른 인기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