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오늘(8월 4일) '뮤오리진3’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치킨 프랜차이즈 ㈜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순살몬스터'와 제품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금)까지 티바두마리치킨은 웹젠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뮤오리진3 세트', '소환술사 세트', '흑기사 세트', '흑마법사 세트', '요정 세트', '마검사 세트' 6종을, 순살몬스터는 '뮤다의 몬스터팩', '지미의 몬스터팩', '제니의 몬스터팩' 3종을 출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 앱(App)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제품 9종을 주문하면 2천원에서 3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두 치킨 브랜드에서 위의 9종 제품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뮤오리진3'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축복의보석 20개’, '영혼의보석 3개’, '수호보석 1개’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웹젠과 티바두마리치킨, 순살몬스터는 경품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웹젠프렌즈 굿즈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프로모션의 기대를 더한다.
웹젠은 이와 함께 '뮤오리진3'의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월 10일(수) 15시까지 '뮤오리진3' 전체 서버에서 소환술사의 전투력을 가장 높게 육성한 상위 50명에게 '소환술사 전용 특별 호칭', '블루다이아', '수호보석' 등의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신규 클래스와 치킨 브랜드 제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