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인기 액션 RPG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 T스토어 출시

등록일 2014년11월24일 15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 대표 액션 RPG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KRITIKA: WRATH OF THE PIRATE KING)'를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에 특화된 풀 3D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에 기반한 통쾌한 손맛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출시 4개월 새 국내∙외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현재 싱가포르, 불가리아, 멕시코,
뉴질랜드 등 16개 국가 구글 플레이에서 장르 매출 Top 10 안에 들고 있다.

특히 '혼돈의 서막'에서 '해적왕의 분노'로 이어지는 대형 업데이트는 게임빌의 모바일게임 서비스 역량을 보여주었고, 마침내 이 게임을 스테디셀러의 궤도에 올려놓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올엠(대표 이종명)과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개발력이 더해져 윈윈 효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는 '손 안의 초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는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의 성공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한편, 게임빌은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레벨 이벤트' 등을 진행, 유저들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