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게임즈,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2주년 맞아 '페어리테일: 100년 퀘스트' 콜라보 등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4년10월22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게임즈(Arkgames)가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와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의 콜라보레이션 및 신규 직업 닌자 최적화를 메인으로 하는 2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레오네'는 마도사 길드 '페어리 테일'의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준비중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나츠', '엘자', '웬디' 등 인기 캐릭터가 '레오네'의 새로운 파트너로 등장하여 모험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업데이트 이후 콜라보 기간 동안 카드 뽑기와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닌자의 최적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닌자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하고 새로운 장비를 추가하여 더욱 다이내믹한 전투를 경험하도록 한다.

 

2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레오네'는 참여자 전원에게 2주년 특별 칭호, 마인의 무기와 스킨 & 탈것 승급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2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와 신규 꽃정령 시즌2 '팔레놉시스', 그리고 2,222회 뽑기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크게임즈 관계자는 "2주년을 맞이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와의 콜라보와 업데이트 콘텐츠를 준비중"이라며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여 푸짐한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색다른 모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레오네'는 꽃과 나무의 오픈월드를 누비며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이다. 무기전환으로 직업을 실시간으로 전환하며 화려한 전투 액션과 컨트롤을 즐길 수 있고, 강력한 능력의 정령들과 함께할 수 있다. 또한, 단체 레이드 시스템과 연인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오네'와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콜라보 관련 소식과 '레오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