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프로젝트 크로스 존2' 체험판 배포

등록일 2015년11월04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2월 10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국어 번역판의 체험판 정보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크로스 존 2'는 주식회사 캡콤, 주식회사 세가 게임즈, 주식회사 세가 인터렉티브,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4사가 메이커의 틀을 넘어 집결한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작품으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유명 작품과 캐릭터들이 한 번에 등장하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한편 11월 4일부터 닌텐도 e숍에서 체험판이 공개 되었다. 총 3화분의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는 본 체험판은 총 30회 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차 플레이를 거듭할 시에는 적 캐릭터가 강화되기 때문에 난이도가 상승하게 된다. 또한 체험판의 클리어 데이터가 SD 카드에 보존되어 있으면 제품판을 플레이 할 시에 '체험판 클리어 특전'을 증정한다. 체험판 클리어 특전은 10회차 클리어 분까지 제공되며, 본편 게임 플레이 시에 도움이 되는 각종 다양한 콘텐츠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블로그(http://bneblog.co.kr/220528574543)에서 한국어 번역판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간단한 방법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한 모든 인원에게 본 이벤트 특전으로만 입수 가능한 '다이아몬드 메달'의 다운로드 번호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의 공식 홈페이지(http://pxz2.bn-ent.net/)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