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캐릭터 '노블리아'의 티저 영상과 원화가 공개되었다.
홈페이지와 별도 티저 페이지(http://event.kritika.com/New/Nobleria)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 '노블리아'는 이차원(異次元)에서 날아온 천재 소녀로, 실수로 일어난 차원이동에 의해 키레노스 대륙으로 오게 된다.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노블리아'는 현재까지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를 비롯해 첫 번째 전직 '크리에이터'의 원화가 공개되어, 어떤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리티카에서는 지난 7일(토) 오프라인 PC방 데이 '비긴 어게인'과 별도 웹 페이지(http://event.kritika.com/again)를 통해 12월 15일 진행될 올엠 자체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관 계획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자체 서비스 이후 개선 방향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해 실제 게임 서비스 진행 시 반영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노블리아 및 오프라인 PC방 데이에 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