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노소프트,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5년12월09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 http://www.lunosoft.co.kr)는 모바일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http://goo.gl/d4fA5u)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게임으로 '겨울왕국', '인사이드아웃', '라이온 킹',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다양한 모드의 '틀린그림찾기'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게임이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 콘텐츠 추가와 함께 스테이지, 난이도 등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고 강조했다.

우선 디즈니 명작 17개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총 550개의 스테이지로 막힘없이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난이도가 수정된 것이 큰 장점이다.

또 '곰돌이 푸' 스테이지가 추가 되며 신규 퍼즐 맞추기 모드와 럭키박스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곳곳에 추가되어 기대를 증폭 시킬 예정이다.


루노소프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전예약만 해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곰돌이 푸' 카카오 이모티콘이 100% 무료 지급되며, '친구에게 알리기'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워치' 및 '겨울왕국 케이크',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사전예약자들에게 '신규배'와 캐시를 지급하여 게임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루노소프트 반임숙 개발 실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였다"며 "그 동안 유저들이 바래왔던 건의들을 토대로 이번 <시즌2>를 통해 재밌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더 쉽고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고 전했다.

루노소프트는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를 12월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카카오 사전예약페이지(http://goo.gl/d4fA5u)에서 참여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goo.gl/H6cET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