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폰 작가의 웹툰 '은하!', 탑툰서 9월부터 리메이크 연재

등록일 2016년07월29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탑코믹스(대표 김춘곤)가 운영하고 있는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에서 그리폰 작가의 웹툰 '은하!'가 리메이크 연재된다.

네이버 베스트도전에서 7년 동안 꾸준히 연재를 해온 웹툰 '은하!(작가 그리폰)'의 리메이크판이 9월 중순부터 탑툰을 통해 공개된다.
 
'은하!'는 테크로니우스 제국의 침공으로 멸망한 지구의 유일한 생존자 레라를 주인공으로 자신과 인류의 미래를 찾아내기 위해 펼치는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다.
   
은하는 7년간의 연재 기간과 스페이스 오페라라는 장르적 특이점에도 불구하고 베스트 도전에서 1만 명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번 리메이크 연재는 원작 스토리를 중심으로 세부적인 설정과 작화 등에서 퀄리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준비 기간에 6개월이 소요되었으며 팀 규모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이번 리메이크 연재 소식은 6개월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화제 거리로 떠올랐고 7년 동안 연재된 만큼 상당히 많은 팬들이 리메이크판 은하의 정식 오픈을 기대하고 있다.
 
탑툰의 김춘곤 대표는 “7년간의 꾸준한 연재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며 “지금까지 잘 연재해주었고 앞으로는 탑툰과 함께 은하를 이끌어 갈 수 있으면 좋겠고 많은 독자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