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MMORPG '에오스', 5인 던전 '얼음 미궁' 업데이트

등록일 2016년12월28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PC MMORPG '에오스'가 28일 '얼음 미궁'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얼음 미궁'은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얼음 칼날 절벽', '얼어붙은 관문', '얼음 미궁', '미궁 광장', '눈보라 회랑', '여왕의 방' 등 6개 지역으로 구성돼있다. 74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이 던전에는 '수문장 스놀', '미궁의 수호자 프리온', '미궁의 주인 아르틴' 등 세 명의 보스를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으며, 눈보라 피하기 등의 함정도 마련되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내년 1월 11일까지 '얼음 미궁' 던전을 완료하는 횟수에 따라 추첨을 진행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빠른 시간 내 통과한 5명을 뽑아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더불어 '얼음 미궁',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6종의 던전에서 재미난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이용자들 중 7명에게는 '아웃백 식사권',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명에게는 '빕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드레이큰의 실험실', '헬의 신전',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던전의 일반 난이도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1월 8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에 댓글로 새해 덕담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획득 가능한 'E', 'O', 'S' 글자를 조합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