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이 딘딘' 아이 부모들 취향저격, SNS에서도 기대

등록일 2018년02월21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환경의 소중함과 우정의 가치를 알게 하는 이번 겨울 유일한 걸작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이 2월 2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주요 극장에 설치된 포토존을 접한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반딧불이 딘딘'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날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된 후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설 명절 직후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이니 만큼 새해를 시작하는 시기에 자녀들에게 큰 선물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어린이 관객은 물론 부모님에게도 반짝이는 선물이 될 '반딧불이 딘딘'. 개봉을 코앞에 둔 현재, SNS를 장악한 수많은 기대평으로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인다. ‘이영화 재밌겠다 보러가자(yo***)’, ‘아빠랑 다음엔? #반짝반짝 #반딧불이딘딘 볼까?(mi***)’, ‘2월 말에 개봉하는 #반딧불이딘딘 기대된다~~~이것도 개봉하면 보러가자(ky***)' 등 진정한 웰메이드 걸작 에듀메이션을 고대하는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할 '반딧불이 딘딘'은 환경재단의 공식 추천작이기도 하다.

이번 겨울 가장 반짝이는 웰메이드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은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