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한미마이크로닉스, 레인보우 RGB 적용한 'M500' PC 케이스 출시

2019년06월12일 14시5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레인보우 팬을 적용한 미들타워 PC 케이스 마스터 'M500'을 정식 출시했다.

 

마스터 M500은 측면과 상단 I/O포트에 다이아몬드 컷팅 설계와 버건디 색상의 알루미늄 플레이트를 적용해 강렬한 포인트를 주어 PC 케이스의외형에 디자인 수준을 한층 높였다. 또한 전면 강화유리와 측면 풀아크릴 패널을 통해 비춰지는 전후면 레인보우 RGB팬으로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어 최상의 튜닝성을 자랑한다.

 


 

전면 3개, 후면 1개의 레인보우 RGB팬을적용한 마스터 M500은 양측면의 충분한 흡기홀을 적용해 찬공기를 유입할 수 있는 수준을 높였다. 특히 흡기홀이 위치한 전면 베젤 양측면의 알루미늄 플레이팅은 유입하는 찬공기의 온도를 낮춰주는 역할을 해 발열에 대한 효과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불어 어디서나 돋보일 수 있는 버건디 색상의 포인트로 언제 어디서든고급스러운 외형으로 시스템을 배치할 수 있다.

 

마스터 M500은 특별한 튜닝을 구축하기 위한 라이저 케이블 가이드장착 지원으로 그래픽카드의 튜닝성을 한껏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라이저 케이블 가이드는 마이크로닉스에서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는 M1 Riser Cable PCI-Ex16과 최적화 되어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휘할 수 있다.그래픽카드는 최대 390mm 길이 규격까지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유연한 장착이 가능하다.

 


 

마스터 M500은2개의 3.5 드라이브 베이 2개, 4개의 2.5 드라이브베이를 지원해 저장장치의 확장폭을 높였으며 최대 157mm까지의 CPU쿨러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일체형 수냉쿨러 최대 규격으로는 전면 360mm까지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 구성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내부 디자인이 되어있다.

 

상단 I/O 인터페이스로는 USB3.02개, USB2.0 2개로 총 4개의 USB포트를 적용해 다수의 USB 포트를 사용하는 유저편의성을 높였으며, 추가로 HD 오디오, 마이크포트를 지원한다. 특히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위한 헤어라인 패턴과 다이아몬드 컷팅은 포트 사용시 남다른 사용감을 선사한다.

 


 

마이크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RGB를 적용한 PC케이스에 대해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에게 좀 더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케이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의 마스터 M500 케이스에 대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쇼케이스 기...
게임마당 '2025 지스타'에 참가해 이용자들...
세가 최대 80% 할인되는 Steam 할인 개최...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조이시티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