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웍스 스토리형 육성 RPG '마녀의 샘R'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록일 2023년07월07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키위웍스(주)(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토리형 육성 RPG '마녀의 샘R'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과 신규 키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마녀의 샘R' 세계관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용자는 새로워진 파이베리의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게임을 통해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규 키 비주얼은 이전과 달리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녀의 샘R'은 수집, 육성, 제작, 전투가 절묘하게 조화된 스토리형 육성 RPG이다. 마물로 가득한 숲속에서 자랐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주인공 파이베리와 함께 바깥세상으로의 모험을 떠나 다양한 인간이나 마물, 마녀를 만나면서 파이베리를 둘러싼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순수한 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수련을 통해 파이베리를 성장시키거나 양분 공급으로 파이베리가 사용하는 무기를 진화시키는 방식의 성장이 가능하며, 수련 방식에 따라 성장 방향이 달라지는 부분도 확인 가능하다.

 

원하는 속성 마법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연구하고, 전투 시 나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고유 능력을 가진 펫을 길들여 함께 모험하고, 필드 곳곳에 숨겨진 마법책, 레시피, 도구를 찾으며 '마녀의 샘R' 고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출시 담금질에 한창인 '마녀의 샘R'은 오는 7월 13일, 일본 교토 미야코 메쎄에서 개최되는 '비트서밋 2023'에 참여해 게임을 알릴 계획이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마녀의 샘R의 재미를 영상을 통해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여러분께 파이베리의 모험을 빠르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녀의 샘R' 정식 버전은 연내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문간체, 중문번체를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