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첫 번째 시즌 오픈 기념 기획전 진행... 한정판 게이밍 제품 3종 구성

등록일 2023년07월19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유저들에 성원에 보답하고자 디아블로 4 첫 시즌 오픈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 기획전은 7월 18일 (화)부터 7월 31일 (월)까지 2주간 스틸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스틸시리즈는 앞서 디아블로 4 출시를 기념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에어록스 5 디아블로 4 한정판 무선 게이밍 마우스,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4 한정판 무선 게이밍 헤드셋, ▲QcK Heavy XXL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패드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금번 기획전에서는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 3종 번들과 QcK Heavy XXL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 또는 디아블로 4 한정판 헤드셋 구매 시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Apex 3, Apex 9 TKL US)에 대한 제품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디아블로 4 1시즌 ‘악의 종자 시즌’은 성역의 새로운 위협인 악의 종자가 퍼져 나가는 것을 전직 사제인 코르몬드와 함께 저지하는 내용으로, 게이머들은 ‘악의 종자’에게서 악의 심장을 사로잡아 ‘악의 종자’를 처치해야 한다. 이렇게 사로잡은 악의 심장은 반지와 목걸이 홈에 끼우는 것이 가능하다.

 

디아블로 IV는 7월 21일(금) 시작되는 첫 시즌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인물과 적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연계 퀘스트, 신규 능력, 첫 시즌 여정 그리고 첫 번째 배틀 패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디아블로 4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과 함께 더욱 몰입하여 디아블로 4 1 시즌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