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 다운로드 5시간 만에 애플 인기 게임 순위 1위 달성

등록일 2023년07월24일 18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24일 오전부터 시작된 사전 다운로드 시작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아레스는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중인 신작 MMORPG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잡은 고품질의 그래픽, 다양한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인 논타게팅 전투, 공중과 지상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한 입체적인 게임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지난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아레스는 5일 만에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달성했으며 지난 7일을 기준으로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넘어서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국내보다 SF 세계관에 대한 수요가 높은 북미를 포함한 서구 게임 시장의 관심도 높은 상황.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지난 3일 진행된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에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아레스는 7월 25일 정식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