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을 열었네?" '던파모바일' 호러 느낌(?) 담긴 특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7월28일 18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20일 신규 시즌 ‘불의 길’을 선보인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여름을 맞아 나름의 호러 분위기를 담은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로 드라마 ‘악귀’에서 김태리의 소름끼치는 연기력이 돋보인 “문을 열었네?”를 패러디 한 이벤트로 실제 드라마와는 달리 귀여운 여거너의 이미지가 실소를 자아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레벨 업에 큰 도움이 될 ‘피로도 50 회복의 비약’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20일 최고 레벨이 기존 65레벨에서 70레벨로 상승한 만큼 캐릭터 육성 및 장비 파밍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던파모바일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 및 여름 대규모 이벤트, 처갓집 양념치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이 같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던파모바일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 외에도 지난 27일부터 기존 유저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초대하는 ‘아라드로 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존 및 신규/복귀 유저들 모두 신규 아바타인 언더웨어 아바타를 2셋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 관계자는 "’2023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이후 꾸준히 유저 지표가 상승 추세에 있다. 오늘 깜짝 이벤트는 불의 길 업데이트 후 1주일이 지난 시점임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 수가 전일대비 2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파악하여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