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추리 명작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 HD 리마스터링 8월 6일 첫방송 시작

등록일 2023년08월01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소년탐정 김전일 ORGINAL' HD 리마스터링 버전을 8월 6일 밤 10시 첫 방영할 예정이다.

 

'소년탐정 김전일'은 아이큐 180의 고등학생 명탐정 '김전일'의 활약상을 그린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김전일'과 소꿉친구 '미유키'의 앞에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정통 추리물이다.

 

추리 애니메이션 중 단연 인기작으로 손꼽히며 "범인은 이 안에 있어!"라는 명대사와 함께 드라마, 영화로도 리메이크 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디지털 작업을 통해 리마스터링한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 HD버전은 애니박스 독점 공개로 더 크고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여름, 긴장감 있는 스토리 전개로 다가올 더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 HD는 첫 방송에 이어 매주 일요일 밤 10시 애니박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는 '소년탐정 김전일 ORIGINAL'을 포함,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두치와 뿌꾸' 본방송, 8월 9일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미니펫'을 첫 방송하며 온 세대가 즐겨볼 수 있는 HD 리마스터링 버전의 프로그램을 방영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SNS,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