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3 Red Dot Design Awards)’의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기업 아이덴티티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OP.GG는 지난해 OP.GG 모바일 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에서 시작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총 3가지 부문에서 수상을 선정하고 있으며 ‘레드닷’ 아이콘은 세계적으로 좋은 디자인을 나타내는 인증마크로 여겨지기도 한다.
OP.GG는 2022년 “Stars, Constellation, Collaboration(별, 별자리, 협업)”이라는 기업 문화 아이덴티티를 성공적으로 확립하며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개편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했다. 또한 온라인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인간적 가치를 소중히 한다는 OP.GG의 미션대로 구성원들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어디서든 자유롭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근무 문화를 뒷받침하는 스마트 오피스 디자인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올해 기업 아이덴티티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종근 OP.GG 디자인 총괄(CDO)은, “이번 수상을 통해 OP.GG의 구성원들의 영감과 열정을 창의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기업 아이덴티티를 알릴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OP.GG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OP.GG의 가치를 알리고 OP.GG 구성원, 사용자, 그리고 게임 업계 전반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OP.GG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5개 대륙에서 23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OP.GG는 웹사이트, 모바일(iOS/안드로이드) 앱, 데스크톱 앱(Mac/Windows)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