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MMORPG '라그하임' 서비스 22주년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10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하임'이 정식 서비스 22주년을 맞이하여 8월 10일부터 10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그하임'은 서로 다른 네 종족간의 세력다툼과 공동의 적으로부터 행성을 지켜내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357년 미래 콘셉트의 SF MMORPG 게임이다.

 

금일(10일)부터 '라그하임'은 개발 및 서비스 22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해 부활한 악마왕을 무찌르기 위해 모인 '성전 기사단'을 콘셉트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 물방울'을 모아 '성전 기사단의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최후의 성전 이벤트'와 '천사의 성물 조각'을 모아 '천사의 액세서리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천사의 성유물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이벤트 방어구를 강화하고 고급 강화석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강화 이벤트',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 1일 1회 매일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22주년 선물 상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내 끊임없이 진행되는 '버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22주년 '성전 기사단' 컨셉으로 특별 제작된 코스튬과 고양이 천사 애완 펫 등이한정 상품으로 출시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추가 보너스 혜택이 더해진 '22주년 한정 패키지'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과 성장에 도움되는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고 최대 3배 경험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최애의 버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22년간 '라그하임'에 꾸준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런 마음을 담아 이번 22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준비에 정성을 다 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