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1만일 기념 특별 이벤트 및 '도사' 리마스터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17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바람의나라' 서비스 1만일을 기념해 역대급 보상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 '만월하여 빛나는 밤에'를 실시하고, 클래식 직업 '도사'를 리마스터한다.

 

'만월하여 빛나는 밤에'는 1만일에 한 번 떠오르는 특별한 만월(보름달)을 보며 '바람의나라' 1만일을 축하한다는 콘셉트의 이벤트로, 9월 6일까지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역대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지역 '만월정'에서 에피소드 퀘스트 '달을 삼킨 불개'를 완료하면 '[만일]빛나는야광개비', '[만일]불개복주머니', '탈 것:불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퀴돌이의 초성퀴즈'에 도전해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만일]만일의바람옥새'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바람의나라' 최초로 '불멸 용무기'를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하는 '불멸의 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만월정'의 '만월석'에 인게임 이벤트와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만월의결정' 또는 '정제된만월의결정'을 사용하면, '불멸 용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만일]불멸용무기상자'를 비롯해 '마령2차무기', '[중급]마령장비', '용노리개류' 등 주요 아이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풍성한 혜택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루 한 번 '만월정'의 NPC '최부자'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7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버프 및 강화 아이템, 보관함 확장 아이템 등 다양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누적 출석 7일차에는 '[만일]순금돋보기(추출)', '[만일]환수장비돋보기', '[만일]만월비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매일 오후 3시, 오후 9시에 '만월정' 옥상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하면 공격력 증가, 체력 증가, 마력 증가 등 특별 버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만월정'에서는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비는 '만월연못 동전 던지기', 캐릭터 점괘 및 궁합을 볼 수 있는 '역학도사의 점괘 & 궁합', 삽화장식을 감상할 수 있는 '삽화장식 전시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신비한 우물'을 통하면 특별 이벤트 공간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원거리 지원형 힐러 직업 '도사'를 리마스터한다. 솔로 공격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광역 공격기 '소혼미호', 단일 공격기 '작열' 등 신규 공격 기술을 추가하고, 아군의 플레이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사냥 시너지 마법을 추가해 파티 플레이의 매력 또한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바람의나라' 1만일 기념 이벤트 '만월하여 빛나는 밤에' 및 '도사' 리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람의나라'는 오는 8월 21일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 중 세계 최초로 서비스 1만일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다. 1996년 국내 최초의 PC MMORPG이자, 넥슨의 첫 개발작으로 첫 발을 내디딘 '바람의나라'는 올해로 27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으며, 2005년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3만 명, 2021년 누적 가입자 수 2,600만 명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11년에는 기네스북에 세계 최장수 상용화 그래픽 MMORPG로 등재되며, 세계 온라인 게임 역사의 한 획을 그은 타이틀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