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컬트 오브 더 램' 서비스 1주년 기념 '돈 스타브'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21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이 퍼블리싱하고 매시브 몬스터(Massive Monster)가 개발한 게임 컬트 오브 더 램(Cult of the Lamb)이 1주년을 기념하여 유명 오픈월드 생존게임 돈 스타브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컬트 오브 더 램에 추가될 참회 모드는 주인공 ‘어린양'이 생존을 위하여 먹고 자야만 하는 모드지만 ‘웨버' 추종자의 형태를 활용하여 여러가지 제약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굶어 죽는 일을 방지하는 등 여러가지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그와 함께 돈 스타브에서 컬트 오브 더 램의 세계로 추가된 다양한 꾸밈 요소들은 게이머가 컬트를 성장시키면서 겪는 다양한 고충들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반대로 돈 스타브에 추가되는 컬트 오브 더 램 1주년 기념 왕관 장식은 속도를 높히는 등 유용한 기능이 포함된 다양한 건축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로그인 보너스로 어린 양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비들을 돈 스타브의 세계로 가지고 갈 수 있을 예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컬트 오브 더 램은 현재 PS4, PS5, Xbox One, X/S,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일정 기간 35% 세일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볼버 디지털 한국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