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마케팅 전문회사 함샤우트 글로벌, '2023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선정

등록일 2023년08월24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홍보 & 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이 세계 최대 규모 PR 어워드인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 2023(SABRE: Superior Achievement in Branding, Reputation & Engagement, Asia Pacific Award 2023)에서 총 2개의 브랜드가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고 24일 밝혔다.

 



 

세이버 어워드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 매체인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PR 시상식이다.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등 전 지역에 걸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기업 평판,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캠페인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총 1,2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어 경합을 벌였으며, 전 세계에서 50명 이상의 업계 리더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이번 2023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에 유통, 자동차, 뷰티 및 F&B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6개 캠페인을 출품했다. 그 중, 지오그래픽 코리아(Geographic Korea) 부문에서 한성자동차 드림그림(Dream Gream) 캠페인을 비롯해서 홈 앤 퍼니처(Home & Furniture) 부문에서 진행한 CSR 캠페인이 다른 글로벌 우수한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의 국내 최대 공식 딜러사 한성자동차의 미술 영재 장학 사업 ‘드림그림’ 캠페인에 대한 언론홍보 활동을 인정받았다. 드림그림 캠페인은 한성자동자가 지난 12년 동안 예술적 재능을 가진 중고등학생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은 물론, 유명 아티스트와의 멘토링, 다양한 분야의 아트 페어를 통해 이들의 꿈과 예술적인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한 사업이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로 전환되어 이어져 온 캠페인은 온라인을 통해 행사 이슈를 극대화하였으며, 주요 모멘텀 별 적정 채널을 활용해 최대한 많은 미디어에 캠페인을 노출하고, 미술 영재 장학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유와 의미를 강조할 수 있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는 “함샤우트 글로벌은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 및 솔루션 제시 등 모든 부문에서 꾸준한 혁신과 발전을 이룩했으며 이러한 역량이 국제 무대에서 인정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집단으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새롭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제시하고 글로벌 차원의 전략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지난 26년간 자동차, 게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금융, IT, 가전, 식음료, 뷰티, 건강 등 국내외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컨설팅, 디지털PR 컨설팅, SNS 콘텐츠 마케팅, 온·오프라인 광고, 언론홍보 컨설팅, 위기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프로모션, 퍼포먼스 광고 등 마케팅에 대한 A to Z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4개 본부, 80여 명의 프로페셔널한 AE들이 디지털 딥택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언론홍보, 위기관리, 영상, 온·오프라인 광고, 프로모션 등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세계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젝트와 글로벌 기업의 국내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