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Q32G3S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 e스포츠 대회 공식 모니터 선정

등록일 2023년08월29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알파스캔이 자사의 인기 게이밍 모니터 AOC G3 시리즈의 Q32G3S가 '발로란트' e스포츠 대회인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 2023' 행사에서 경기용 공식 모니터로 사용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개최하는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게임 '발로란트(Valorant)'로 진행되는 글로벌 대학 e스포츠 대회로, 만 18세 이상의 대학생 신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한국 예선에서 선정된 8팀은 9월 2일 T1 베이스캠프에서 결선을 치른다. 한국 대회 우승팀은 11월 19일부터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할 기회를 얻어 전 세계 우승팀과 승부를 벌이며, 우승시 4만 유로의 상금을 받는다.

 

경기용 모니터로 선정된 알파스캔 AOC Q32G3S는 QHD 해상도의 평면 IPS 패널에 165Hz의 고주사율을 구현했으며, 프리싱크 프리미엄 및 G-Sync 호환 공식인증, 응답속도 1ms를 기본으로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HDR 10과 Deta E<2로 생생한 컬러와 균일한 화질을 구현한다.

 

게이밍 모니터에 어울리는 감각적 디자인의 스탠드는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가 가능하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모니터를 원하는 대로 제어할 수 있어 어떤 자세에서도 몰입감이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AOC의 독자적인 게이밍 모니터 전용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 및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하여 장시간 모니터 화면에 노출되는 게이머들의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 e스포츠 행사를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미래 게이밍 전문가 및 아마추어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알파스캔의 파워풀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알파스캔은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에 반영하여 점점 진화하는 매력적인 게이밍 모니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