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삼국지' 신규 서버 '도원' 31일 오픈 예고

등록일 2023년08월29일 2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에서 신규 서버 '도원' 오픈한다고 31일(목요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시리즈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하여 삼국지의 스토리를 경험하면서 삼국 대립의 치열함을 고스란히 접할 수 있는 역사 무협 게임으로 19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삼국지 MMORPG다.

 

이번에 오픈하는 도원서버는 예전의 온라인삼국지의 감성을 살리려 노력했으며, 빠른 성장을 지원하여 답답하게 느낄 수 있는 기존의 시나리오를 해결하고, 본격적인 PvP 전장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강화확률을 개선하였으며, 온라인삼국지 신규 아이템도 출시된다.  

 

온라인삼국지 개발팀은 “오랜 서비스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며, “도원 서버는 기존의 온라인삼국지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맞이하여 랭킹 이벤트, 강화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삼국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