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하이라이즈 시티' 9월 5일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3년08월30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FourExo Entertainment가 개발한 시티 빌더 기대작 '하이라이즈 시티(Highrise City)'의 앞서 해보기를 종료하고 Gamescom 이후 정식 출시를 준비한다. 시티 빌더와 경제 시뮬레이션의 놀라운 조합을 보여주는 본 게임은 약 2년간의 앞서 해보기 후, 커뮤니티의 많은 도움으로 틀을 갖출 수 있었으며 이제 정식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커뮤니티와 더불어 게임을 찜 목록에 보유하고 있는 많은 유저들이 고대한 '하이라이즈 시티(Highrise City)'의 정식 출시가 9월 5일로 확정되었으며, 이에는 다수의 새로운 기능들과 게임 콘텐츠 등 모든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하이라이즈 시티(Highrise City)'는 소규모 프로젝트 팀이 열정을 가지고 8년 넘게 작업한 프로젝트로, 경제 및 자원 관리 측면을 확장하는 도시 시뮬레이션과 타이쿤 게임을 재해석하였다. 다른 시티 빌딩 게임과 비교했을 때 생산망에 중점을 둬, 계속해서 도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복잡한 자원 기반의 경제 시스템이 가득한 이 장르의 현대적인 모습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유저는 번영하고 성장하는 도시를 세우고, 미세한 부분을 조정하고, 지금까지 만든 것을 즐길 수 있다. 한 화면에 도시를 생명으로 채우는 수천의 사람들과 차들을 볼 수 있으며, 곳곳에 숨겨진 마이크로 애니메이션이 하루를 밝히고 미니어처 세계의 느낌을 자아낸다. '하이라이즈 시티(Highrise City)'는 현재 Steam에서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