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을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더 샌드박스는 서비스 편의성과 확장성 향상을 위해 더 샌드박스 플랫폼에 빗썸 부리또 월렛 연동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샌드박스 플랫폼에서 빗썸 부리또 월렛을 이용해 랜드(LAND)와 이용자들이 제작한 아바타 및 애셋 등 다양한 콘텐츠를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더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부리또 월렛에서 더 샌드박스의 토큰인 샌드(SAND)의 멀티체인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부리또 월렛은 11개의 메인넷과 1,300종 이상의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비 수탁형 멀티체인 지갑으로, 지갑 연결 과정 및 자산 이동 과정을 간소화하고 친숙한 UI/UX를 제공한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파트너십으로 유저들이 더 샌드박스 플랫폼을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샌드박스는 서비스 기능과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빗썸 부리또 월렛 신민철 대표는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메타버스 환경에서 이용자들이 새로운 웹3.0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웹3.0 시장의 발전을 위해 여러 분야의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지갑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빗썸 부리또 월렛 외 인천시, SBS콘텐츠허브, 넷마블, AIMC, 모드하우스, 라인스튜디오, 르노코리아자동차,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뽀로로, 스퀘어 에닉스, 시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400곳이 넘는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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