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는 9월 21일에서24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 전시회중 하나인 도쿄게임쇼 2023 (TOKYO GAME SHOW 2023, 이하 ‘TGS 2023’)에 공식 출품하고, 일본 게임 시장 진출을 강화한다.
이번 TGS2023에서는, 스카이워크의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관을 마련한다. 또한, 스카이워크의 일본 서비스 메인 슬로건인 “꿈과 당신의 세계를 이어주다 (夢とあなたの世界をつなぐ)” 를 발표하며 스카이워크가 앞으로 일본 유저들에게 어떤 서비스가 될 것인지를 소개하고 알리게 된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TGS 2023에서 스카이워크는 세 개의 프로젝트를 출품한다.
2021년 일본에서 시작해, 1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며 일본 소셜 게임 시장 진출에 성공한 소셜 게임 <오이데요마이호무 (おいでよマイホーム)>가 2년 연속 도쿄게임쇼에 출품하게 되며, 실제 패션 브랜드 기반의 아름다운 스타일 게임 <걸글로브 (GIRL GLOBE)>가 일본 진출을 발표하게 된다. 일본 파트너사인 그라비티와 함께 따뜻한 치유와 감성의 힐링 게임 <위드 (WITH: Whale in the High)>가 특별 부스를 마련해 출품하게 된다.
세 작품은 각각 다르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 아름다운 그래픽 그리고 따뜻한 음악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면에서 감성적인 게임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일본 시장에 진출하게 되는 <걸글로브 (GIRL GLOBE)>는 글로벌 스타일 게임으로 실제 패션 브랜드의 의상,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이 4,000종 이상 구현되어 있다. 실물 구매가 가능하게끔 시스템상으로 연동한 것은 게임을 넘어서 실제 세계와 연결되어 있다는 면에서 타 게임과의 큰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TGS 2023에서 스카이워크는, 특별관, 이벤트공간 및 시연공간을 설치하고 출품하는 세 작품에 대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최근 6만명 이상의 일본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일본 현지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스카이워크는, TGS 2023를 통해 스카이워크의 일본 현지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 역시 계획하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