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엔터테인먼트 론칭 앞둔 뉴클래식 SRPG '소드오브콘발라리아' 오프라인 이벤트 종료

등록일 2023년10월11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Entertainment Pte. Ltd. (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이하, 소옵콘/SOC)' 팬&펀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지난 10월 7일 선릉역 기네스하우스에서 개최된 팬&펀 데이는 게임 배경인 콘발라리아 주점 콘셉트로 펼쳐졌으며, 사전 참가자를 모집한 후 선별된 단장님들을 초대한 특별행사로 진행되었다.

 

이 행사에서는 한정판 굿즈 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한우세트, 정관장 홍삼세트, 화장품세트, 무선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었으며, 론칭 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시간과, 타로술사 초대를 통해 소옵콘 타로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게임 출시 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미리 이용자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소옵콘'은 SRPG 명작의 재미와 감동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현해 뉴 클래식풍 대서사시를 보여주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소옵콘'은 고전적인 턴제 SRPG를 계승하면서도 더욱 발전시켜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도록 했다.

 

SRPG 장르 명작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감성의 픽셀아트 역시 '소옵콘'이 자랑하는 특징이다. 도트 그래픽에 입체적이고 화려한 효과를 더하는 등 현대적인 기술을 조화시켜 고유의 그래픽을 완성했다. 지난달 사전예약을 시작한 '소옵콘'은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게이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XD 담당자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팬&펀 데이를 마련했다”라며, “이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 오프라인에 선정되지 않은 단장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