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온 설원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수사물 후속작 'KONA II: Brume' 18일 출시

등록일 2023년10월11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온(PLAION)은 캐나다 게임 개발 스튜디오 파라볼레(Parabole)에서 개발한 1인칭 내러티브 어드벤쳐 게임 KONA의 후속작인 'KONA II: Brume'을 10월 18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작 KONA에서 호평을 받았던 전지적 시점 나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수사 진행 방식과 강렬한 스토리는 KONA II: Brume에서 더 흥미로운 이야기와 사건으로 계속된다.

 

부제인 Brume은 '자욱한 안개'라는 뜻으로, 1970년대 캐나다 북부의 외딴 광산 마을에 나타난 기이한 안개는 마을을 현실과 단절시키며 자연의 균형을 깨뜨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형사 칼 파베르트의 입장에서 치명적인 설원 환경과 싸우며 어두운 눈안개에 가려진 진실을 찾아 미스터리를 풀어나가야 한다.

 

플레이온은 KONA II: Brume의 출시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했다.

 

KONA II: Brume은 세계 시각 기준 2023년 10월 18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에 출시되며 정식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