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DAU 180% 상승...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서버 관심 집중

등록일 2024년10월21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최근 공개된 신서버가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10일 신규 서버 '노비아' 오픈 이후 현재 게임 일일 활성 사용자수(DAU)와 동시접속자수(PCCU)는 각각 180%, 140% 이상 큰 폭으로 상승했다. 또한 신규 서버의 동접 및 접속지표는 연일 최고치를 경신 중이다. 신규 서버 유저는 대부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새롭게 시작했으며 기존 서버에서 육성을 멈췄던 복귀 유저도 신서버로 일부 유입된 것으로 파악됐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이 반영된 콘텐츠와 신서버에서 제공하는 초특급 혜택이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이같은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신규 서버에서는 오픈 후 30일 간 경험치·비스 획득량 3배, 매일 윙·펫 소환 11회 등의 특급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규 서버 유저는 전용 쿠폰 'Novia'를 입력하면 영웅 신뢰 티켓 135장으로 소장 캐릭터 3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고, 스콰이어(1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지원받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애정을 갖고 플레이 해 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무한 감사드린다"며 "항상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불편한 점이나 복잡하고 어려웠던 부분들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제공·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