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선도' 엔터메이트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등록일 2014년07월21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8일 오후 3시 네오위즈판교타워에서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와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네오위즈게임즈-엔터메이트'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하고, PC 온라인, 모바일, 웹 등 모든 게임 사업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두 회사는 보유한 게임 개발력과 마케팅 노하우를 결합해 이용자에게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출시하는 게임 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논의할 방침이다.

특히 해외 지사를 활용한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북미,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중국, 일본 등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엔터메이트 역시 중국과 대만에 지사를 두고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경쟁력 있는 게임을 선보여 온 엔터메이트와 협력할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다양한 상호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국내 굴지의 게임사인 네오위즈게임즈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서로의 성장 발전을 기대하며, 상호협력 관계를 통한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