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이하 레전드오브몬스터즈)’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는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는 다양한 건물과 농장을 늘려가며 나만의 왕국을 꾸며가는 SNG 특유의 재미와 전투를 통해 수 십 여종의 몬스터를 수집, 양육 및 강화하는 RPG의 재미를 적절하게 버무려 두 장르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SNG를 선호하는 여성유저부터 RPG를 좋아하는 남성유저까지 취향과 성별에 관계없이 넓은 유저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 백가지의 스킬을 구상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더 높은 전투 능력과 함께 매번 더 화려한 외양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몬스터 강화와 합성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어 나만의 몬스터 컬렉션을 만들어나가는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몬스터들은 물, 불, 바람, 얼음 등 총 10가지 속성으로 나뉘어 자신의 속성에 맞는 서식지에서 더 잘 자랄 수 있으며, 전투 시에도 각자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 위치가 정해져 있어 육성부터 전투까지 전략전투의 짜릿함을 경험하게 된다.
한편 레전드오브몬스터즈에서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결제 시 30% 추가 캐시와 함께 팬더 몬스터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에 달성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게임 출시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몬스터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legendofmonster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