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크로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5년11월25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금일(25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과 RPG성 짙은 요소, 탄탄한 게임성을 앞세워 흥행몰이 중인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출시 이후 맞이하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끌어내며 거대한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크로우'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드래곤 유적지'와 '결투장', '용병룬' 총 3종의 신규 시스템이 추가된다.
 
먼저, 3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드래곤 유적지'는 싱글 모드와 멀티 모드로 구분되어 있으며, 싱글 모드는 총 4개의 난이도로, 멀티 모드는 총 2개의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다. 유저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도중에 등장하는 골드 드래곤알과 일반 드래곤알을 부셔 희귀 아이템과 일정 수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승부욕을 불러일으킬 '결투장'이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매주 1개의 시즌이 진행되며,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 전투 시 유저는 풍성한 경험치와 골드, 결투가훈장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시즌 종료 시점에서 포인트가 가장 높은 유저에게는 결투장 최고의 칭호를 얻게 된다.
 
마지막으로, '크로우'는 용병속성을 상승할 수 있는 '용병룬'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는 룬을 장착할 경우 생명력 버프, 물리공격 버프, 물리방어 버프, 마법회피 버프 등 다양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크로우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출시 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거대한 변화에 주목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 인기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goo.gl/9f9o6q)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