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어스 미소녀 비행슈팅 게임 '1943 여신공대' 구글 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5년11월26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는 자사에서 개발한 미소녀 비행슈팅 모바일게임 '1943 여신공대'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1943여신공대'는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비행슈팅 모바일게임으로 미소녀 카드와 기체로 플레이 및 성장할 수 있다.

유저는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는 비행 기체들과 나무, 불, 물 등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퀘스트, 레이드, 챌린지 모드, PVP 등 풍부한 콘텐츠와 데이트 시스템, 훈련시스템이 특징이다.

(주)게임어스는 '1943 여신공대' 구글 플레이 출시기념으로 일주일 간 게임접속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강화카드, 스테미나, 폭탄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 및 카드강화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게임어스 배상철 대표이사는 “미소녀 비행슈팅 '1943여신공대'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는 1943여신공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 유저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소녀 비행슈팅 모바일 '1943여신공대'는 11월 26일부터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kr.gameus.lastattac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