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티미디어, 새로운 한국사 학습 교재 '한국사 명탐정, 한국사 연대기' 출시

등록일 2016년01월29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와이티미디어(대표 김상우)는 한국사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보드게임 교구 '한국사 명탐정'과 '한국사 연대기'를 28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한국사 보드게임 교구 '한국사 명탐정'과 '한국사 연대기'는 최근 일본을 비롯한 주변국의 역사 왜곡 시도에 맞서 어느 때 보다 올바른 역사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서 기존의 단순 암기식 역사 공부에서 벗어나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자기 주도적인 역사 공부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재미있는 게임으로 한국사의 흐름을 익히고 스스로 만드는 연대표를 통해 역사적 유물과 인물, 의미있는 역사적 사건의 연대표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머릿속에 이미지를 남긴 후 스토리 카드로  한국사 이야기를 스스로 구성해 보는  3단계 학습법을 통해 한국사의 전반적인 흐름과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와이티미디어 측은 "'한국사 명탐정'과 '한국사 연대기'는 역사 전문가, 고종훈 선생의 감수와 추천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한국사 학습 도구로 인정 받았으며, 앞으로 새로운 한국사 학습 교구로 교육 현장에서 널리 사용될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