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4월20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를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했다.

'반지'는 부활한 악마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강력한 힘을 지닌 27개의 반지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담은 모바일 MMORPG다. 터치 한 번으로 퀘스트 클리어, 필드 몬스터 사냥, 장비 장착 등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게임을 켜놓지 않고 있어도 자동으로 사냥 가능한 '로그오프 자동사냥' 기능을 통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반지'는 게임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반지를 통해 게임을 풀어나간다. 각각 다른 능력을 지닌 27개의 반지를 직접 찾아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스킬 조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지'는 정식 출시를 기념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는 명예 GM으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선정하고, 다양한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힌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반지'를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반지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재미있게 게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